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신에게 맞는 건강보험 플랜을 찾기 위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날아라자칭 2020. 6. 2. 17:35

본문


자신에게 맞는 건강보험 플랜을 찾기 위한 팁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너무 늦기 전까지는 건강보험이 그렇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건강보험을 가입해야 한다는 생각이 결코 뇌리에 들어오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얼마나 중요한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그리고 정책을 살 돈이 없는 사람들도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주제로서 건강 보험의 최고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건강보험의 모든 비용을 계산한다.


보험료, 공동 부담금, 공제금은 알아내기가 헷갈릴 수 있다.


그러나 정책 구매를 하기 전에 이 모든 비용을 정확하게 파악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의 근무처가 어떤 종류의 직원 건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의 건강보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요즘 많은 고용주들이 건강과 웰빙 평가에 참여하는 근로자들에게 상을 준다.


예를 들어 보험료를 낮추고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을 것이다.




정책을 갱신할 때가 되면 신중하게 요구 사항을 평가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상황이 바뀌었고 당신의 정책은 더 이상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시력이나 치과 보험에 필요한 변경을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건강 정책을 구매하는 개인은 일반적으로 단체 정책을 따르는 것보다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든다; 그것을 명심하고 그에 따라 계획을 세워라.


이것은 당신이 더 높은 공제액, 더 적은 보상금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해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쇼핑하고 계획을 비교하여 최상의 요금과 적용 범위를 찾으십시오.




당신은 세금을 덜 내기 위해 건강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


건강보험료가 세액공제라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공제를 위해 지출된 돈은 물론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처방이나 방문비까지 공제받을 수 있다.


어떤 비용이 공제되는지 확실하지 않으면 세무사의 조언을 받으십시오.




신청 과정에서 건강보험 제공자가 전화할 때 원하지 않는 정보를 주지 마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물어보는 구체적인 질문들에 대한 답을 그들에게 주기만 하면 된다.


보험회사들이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이 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고, 보험금을 올리거나 보험혜택을 거부하는 형태로 사용될 수 있다.




민간 보험사들은 지방 정부 보험 기관에 의해 규제를 받고 있는데, 이것은 보험이 주 경계를 넘어 당신과 함께 여행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다른 주에 있는 병원에 가는 것은 당신의 정책이 그것을 다루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정책을 주의 깊게 읽고 무엇을 예상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건강보험을 구입할 때는 개인의 필요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HMO, POS, PPO 기업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세 가지 모두 특정 항목을 선택하기 전에 조사하고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


현재의 의사를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을 꼭 가지고 가도록 해라.




배우자가 일을 통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 경우 보험사에서 플랜에 추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경우도 있다.


때때로,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가 당신의 고용주를 통해 개인 보험을 드는 것이 덜 비싸다.


확실히 하려면 두 시나리오 모두에서 계산을 수행하십시오.




이제 건강보험과 그 작동 방식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으니, 가족을 위한 정책에 대해 교육적인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건강보험은 한쪽으로 치우쳐서는 안 될 주제다.


이것은 당신이 지금까지 구매한 것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일 수 있다.